은혜와 진리의 성은동산
 
홈 > 게시판 > 예약문의
총 게시물 128,756건, 최근 0 건
   

오픈준결승 베팅 확률 & 선택: 아자렌카가 마침내 슬램에서 세레나를 이길 수 있을까?

글쓴이 : Qidndd 날짜 : 2020-12-10 (목) 15:56 조회 : 12
We doubt no no day side, the night held US in the open four rivers lineup achieved . Best female, but this time in the Tour of fixed canceled Zen is Brady's really unique to be the night for three people before the Grand Slam champion's twenty-one won will be     major playground .

 

Americans Jen Brady PM 7 at Osaka Naomi ( the fan dyuel (-265)) the use of one start is . The gamers both the wonderful form used can be , and , the perfect party in the festival forth fist hit matbudit it .

 

Brady into shape to see when the line is too high will be the same , gamers thought the first semifinal in advance naseoneun major tournament when the deadline is the last to attempt because the nerves main role will be . Osaka is 2018 years Flushing lower on the back with the grand slam included , two times grand slam champion later , two of the stages of stress to deal with you There should be no problems .

 

한편 브래디는 그랜드슬램 4개 대회 중 한 곳에서 사상 첫 4강 진출에 나선다. 우리는 게이머들이 이 실제 상황 속에서 녹아내리는 끝없는 사례를 분명히 목격했다. 브래디의 다리에도 약간의 상황이 있는데, 브래디는 이 투어니 내내 그녀를 거의 괴롭히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그녀의 압도적인 8강전에서 진심으로 두려워할 만큼 충분한 것을 보지 못했다. 브래디는 또한 과거에 우승한 날들을 빠른 속도로 확보하여 쿼터와 세미 중 4명의 소녀들 중 가장 긴 스매시를 안겨주었던 것에서 이점을 얻을 필요가 있다.

 

오사카는 이 두 번째로 세계 최고의 재능 있는 하드코트 선수로 뽑힐 자격이 있지만, 여기서 내기를 하는 것은 브래디에게 달려 있다. 만약 내가 30대 1의 미래를 가지지 않았다면 나는 진정으로 약자에 대해 추측할 수 있었을 것이다. 신경에 대한 우려는 당신이 내가 이미 투자했지만 나는 어떠한 위험도 받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할 때 잠재적으로 나를 멀리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세레나 윌리엄스와 빅토리아 아자렌카에서 펼쳐지는 2차 4강 게이머들의 슬램 향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세레나 윌리엄스 vs. 빅토리아 아자렌카(-134)

 

통화 태도에서 보면, 이것은 얻어지는 대로 정확하다.

 

세레나는 뉴욕에서 11번째 준결승전을 즉시 치르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가장 최근의 네 번의 여행에서 아직 그녀의 시리즈에 트로피를 추가하지 못했다. 그것은 현재 윌리엄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왜냐하면  오픈에서
6번이나
우승한

선수는
24번째
싱글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세레나의
남은
그랜드
슬램
우승은
2017년
윔블던에서

낮아졌다.

 

세레나의 혈통을 가진 사람을 언급하는 것은 미친 짓이지만 그녀는 지난 3년 동안 이 지점들에서 많은 신경을 확인해왔다. 곧 태어날 39살 짜리 선수에게도 같은 믿음이 있는 것 같지 않은데, 그들은 분명히 우리가 키 큰 나이에 봤던 참가자가 아니다.

 

윌리엄스에게는 몇 가지 남아 있는 전력 걱정도 있는데, 특히 수요일 츠베타나 프리온코바와 함께 어려운 3개 부대를 거친 후 며칠씩 연속해서 경기를 치렀다.

 

우리는 윌리엄스가 웨스턴 서던 오픈에서 복귀한 날 경기를 이번 경기만큼 리드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주목했다. 세레나는 경련으로 0.33세트 안에서 움직일 수 없었고 마리아 삭카리를 이용해 0.33세트 안에서 베이글링을 해야 했기 때문에 그 효과는 보기 흉했다. 3세트 타이브레이커로 간 아란텍사 러스를 향해 몸매가 길어지는 도박을 한 다음 날 추가로 이 곳에 도착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세레나는 10경기 중 8경기에 3세트까지 간 것은 재시동 이유 때문이며 이 층을 사랑하는 빅토리아 아자렌카의 혈통이나 형식을 가진 참가자와 맞대결을 벌여야 한다. 아자렌카는 멜버른의 하드코트에서 2번의 그랜드 슬램 우승을 차지했고 바로 이곳에서 열린 US 오픈에서 2번의 결승전을 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