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 진리의 성은동산
 
홈 > 게시판 > 예약문의
총 게시물 128,756건, 최근 0 건
   

시몬스, 무릎 일부 탈골로 무기한 퇴출

글쓴이 : QaZZX 날짜 : 2020-12-18 (금) 01:52 조회 : 11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올스타전 방패 시몬스가 그를 무기한 따돌릴 무릎 손상을 입었다.



 



시몬스의 해는 동부 컨퍼런스에서 5 시드를 위해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쫓고 있는 식서스 선수들에게 부정확한 시기에 온다. 금요일 비디오 게임에 들어간 식서스는 페이서스의 반쪽짜리 스포츠에 불과하다. 필라델피아는 보스턴 셀틱스 3위와의 1차전을 피하기 위해 6 근처에서 수송을 시도하고 있다<a href="https://totosix.com/">    메이저놀이터 </a>    .



 



레프트 팔텔라의 아럭션



시몬스는 수요일 워싱턴 위저즈 결승전에 반대하여 식서스의 레크리에이션 3지대에서 피해를 입었다. 그가 공격 리바운드를 , 시몬스는 필라델피아 벤치 코너로 드리블했다. 그는 3요인 슛을 날렸고, 호포드에게 패스를 , 그는 왼쪽 다리를 구부리고 등을 돌리고 코트를 벗어나 팀의 라커룸으로 걸어갔다. 필라델피아 그룹 감독 엘튼 브랜드는 더그아웃에서 시몬스를 따라갔고, 식서스의 슈퍼스타는 경기가 끝나기 전에 경기장을 떠나는 TV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의사들은 공식적으로 시몬스의 경우를 왼쪽 파텔라의 아류화로서 지배했다. 무릎뼈가 튀어나온 아브럭션(subluxation) 방식이었지만 이후 다시 개인에게 돌아갔습니다. Sixers에게는 좋게도,
MRI 검사에서인대손상이발견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팀은슈퍼스타가드가복귀할있는동안컨셉이없습니다.



 



브렛 브라운 감독은 목요일에 시몬스의 복귀를 위한 타임라인을 제시하기 위해 무기능으로 바꿨다고 말했다. 하지만 브라운은 팀이 24시간 후에 시몬스의 피해에 대해 추가적인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목요일 단체 성명서는 또한 식스 팀을 통해 구제 방안들이 검토되고 있다고 말했다.



 



시몬스 부재의 영향



브라운은 기자들에게 시몬스의 부상이 "확실히 쏘였다" 말했을 분명히 화가 났다. 시몬스가 조엘 엠비드의 뒤를 이어 식서스 선수 명단에서 번째로 소중한 선수이기 때문에 이해할 있는 일이다. 그의 불참의 결과는 특히 2 후부터 시작되는 플레이오프에서 심각할 있다.



 



시몬스는 그의 예외적인 경우로, 식서스 팀에 많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제공하는 트리플 더블 리스크이다. 필라델피아에 이후, 그는 대체 선수에 대한 승리에서 리더였다. 시몬스는 평균 16세이다.4, 7. 시즌 경기당 리바운드 8, 어시스트 8.0, 도루 0.1. 올해, 그는의 도루 책임자를 이끌며 NBA 디펜스 그룹 명으로 지명되는 템포에 올라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가 올해의 방어선수의 경쟁자라고 생각한다.



 



숫자도 보지 않고 엠비드와 시몬스가 함께 바닥에 있는 대담한 승무원이다. 만약 시딩 경기 후에 현대의 시청률이 유지된다면, 식서스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번째 시드 보스턴 셀틱스와 맞붙게 것이다. 제이슨 테이텀, 제이린 브라운, 고든 헤이워드, 그리고 시몬스가 둥글지 않다면 켐바 워커와 같은 사람들을 누가 보호할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시몬스가 있든 없든 필립이 이상 진보를 하든 말든 간에 엄청난 발언권을 가질 있다<a href="https://totosix.com/majorsite/">  메이저놀이터 
</a>
.



 



전염병이 시즌을 중단시켰을 타격을 받았다. 이로써 시몬스는 지난 2 그를 괴롭혔던 부상으로부터 회복할 충분한 시간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이제 플레이오프들이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그들은 시몬스 없이 포스트시즌을 시작할 가능성으로 시작하고 있다. 필리에게는 힘든 12개월이었고, 앞으로 안에 힘들어질 것입니다.